고객센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포트폴리오 안에 있는 펀드를 변경할 순 없나요?

마이머플러앱 내 '내 연금 관리하기' 안에서 펀드구성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마이머플러 정기 리밸런싱 때 기존의 펀드구성으로 복구하시라는 자문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자문 보수는 어떻게 청구되나요?

마이머플러는 누구나 부담없이 노후준비를 할 수 있도록 연금자산 평가금액의 연 0.1%를 자문보수로 받고 있습니다.

청구시점은 자문계일을 (분)기초로 하고 계약일 + 3개월 시점인 (분)기말에 자문보수를 청구합니다.

또한 연금준비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평가금액 1,000만원 미만은 자문보수 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1,000만원 미만으로 과금제외 고객 중 한번이라도 과금되면 해당시점부터 평가금액에 관계없이 자문보수는 과금처리 됩니다.

 

원금보장이 되는 상품인가요?

마이머플러에서 자문하는 대다수의 상품은 투자상품이며, 투자상품은 원금보장이 되지 않습니다.

마이머플러에서는 장기투자를 통한 연금자산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기에 투자상품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자문내역 및 승인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계좌에 대한 상품구성 조정이 필요할 경우, 앱 푸쉬 메시지 및 문자메시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메시지 안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문내역 확인 및 승인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 페이지로 안내됩니다.

자문계약을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머플러앱 내 '내 연금 관리하기' 안에서 자문계약 해지가 가능합니다.

자문계약 해지시 자문 보수는 어떻게 정산 되나요?

자문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별도 해지 수수료는 없으며 직전 자문보수 정산일 이후부터 해지일 전일까지의 일자를 계산하여 자문보수가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