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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죠?

먼저 마이머플러 앱 >우측상단 메뉴 > 고객센터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이용하여 휴대폰 분실신고를 해 주세요

분실 신고를 한 경우, 분실신고 해제 전까지 즉시 마이머플러 이용이 제한됩니다.

 

휴대폰 번호를 변경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처음 회원가입했을 때와 현재의 정보가 다르면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이머플러 앱 삭제 후 본인인증 절차를 다시 진행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번호나 계좌번호 등 개인정보는 어떻게 보호되고 있나요?

웰스가이드(마이머플러)는 고객의 모든 데이터 보안에 대해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모든 데이터는 안전하게 암호화하여 웰스가이드 서버에 보관됩니다.

웰스가이드(마이머플러)는 철저한 개인신용정보 보호시스템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통합연금포털의 아이디/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아래 방법을 참고하여 통합연금포털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방법]

1. PC 및 모바일을 통해 통합연금포털 홈페이지 접속 (https://100lifeplan.fss.or.kr/main/main.do)

2. 우측 상단의 [로그인] >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재설정'

접속시 본인 인증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마이머플러 어플 삭제 후 재설치를 통해 6자리 인증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재설치를 하시면 보안 상의 이유로 필수정보는 다시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키패드 숫자 위치는 계속 변경이 되는 관계로 위치가 아니라 입력하신 숫자로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약관 및 이용동의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약관 및 동의는 메뉴 > 설정 > 약관 및 정책 > 약관 및 이용동의 항목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번호 5회 오류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증번호는 5회 오류시 마이머플러 앱을 통하여 본인인증 절차 진행 후 인증번호를 재설정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