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 Q.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죠?

    Open or Close

    먼저 마이머플러 앱 >우측상단 메뉴 > 고객센터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이용하여 휴대폰 분실신고를 해 주세요

    분실 신고를 한 경우, 분실신고 해제 전까지 즉시 마이머플러 이용이 제한됩니다.

     

  • Q.

    통합연금포털의 아이디/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Open or Close

    아래 방법을 참고하여 통합연금포털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방법]

    1. PC 및 모바일을 통해 통합연금포털 홈페이지 접속 (https://100lifeplan.fss.or.kr/main/main.do)

    2. 우측 상단의 [로그인] >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재설정'

  • Q.

    접속시 본인 인증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Open or Close

    마이머플러 어플 삭제 후 재설치를 통해 6자리 인증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재설치를 하시면 보안 상의 이유로 필수정보는 다시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키패드 숫자 위치는 계속 변경이 되는 관계로 위치가 아니라 입력하신 숫자로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머플러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습니까?
메일로 친철하고 빠르게 상담해 드립니다.
문의하기
따뜻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이제 마이머플러를 통해 연금자산관리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