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 Q.

    앱 사용시 나이제한이 있나요?

    Open or Close

    네, 제한이 있습니다.

    국민연금은 만18세부터, 연금저축계좌/연금보험계좌는 연령의 제한은 없으나 비대면 계좌개설시 제한인 만 18세로 제한이 되어 있으며, 연금가입 최소 기간을 포함한 57세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Q.

    앱을 삭제하면 해지/탈퇴 되는건가요?

    Open or Close

    앱을 삭제하셔도 연금상품이 해지되거나, 마이머플러에 기록된 회원정보는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탈퇴도 진행되지 않습니다.

    앱을 다시 재설치하시면 삭제 이전처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연금계좌 자문계약의 해지를 원하시면 메뉴 > 내 연금계좌 > 해지할 계좌선택 > 계좌해지 버튼을 눌러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 Q.

    마이머플러앱을 해외에서도 이용가능한가요?

    Open or Close

    네,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경우에 따라 필요한 본인확인 수단을 반드시 소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 마이머플러 서비스 신규 이용 (연금계좌조회, 연금계좌개설 등)

    - 인증수단의 재설정 및 이용제한 해제 (기기변경, 인증비밀번호 재설정, 기기분실신고 해제 등)

     

    등의 경우 본인확인이 필요하며, 조회기관의 조건에 따라 본인확인 수단이 중첩되어 요구될 수 있습니다.

     

    해외에 거주/체류하시는 경우에도 아래의 본인확인 수단은 항상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세요.

     

    1. 국내 통신사에 가입된 본인명의 휴대폰

    :휴대폰 본인확인이 가능한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필요하며, 로밍 상태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의 휴대폰의 경우 이동통신사가 제공하는 실사용자 등록을 통해 본인확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 진위확인이 가능한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이 필요하며 다른 증명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신분증이 오래되거나 훼손되어 사진 또는 정보를 인식하기 어려운 경우 새 신분증을 준비해 주세요.

    * 신분증은 반드시 마이머플러 앱에서 촬영되어야 하므로, 후면 카메라가 정상 동작해야 합니다.

마이머플러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습니까?
메일로 친철하고 빠르게 상담해 드립니다.
문의하기
따뜻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이제 마이머플러를 통해 연금자산관리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