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 Q.

    로보어드바이저란 무엇인가요?

    Open or Close

    로보어드바이저란 로봇을 뜻하는 Robo와 자문업자를 뜻하는 Advisor라는 단어의 합성어입니다.

    새로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칭하는 단어로 사람의 개입없이 컴퓨터 프로그램을 활용한 알고리즘 및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자산을 관리, 운용하는 시스템을 지칭합니다.

    로보어드바이저는 방대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함으로써 수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고객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 탁월한 성과를 보여줍니다.

  • Q.

    외국인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Open or Close

    마이머플러의 회원가입은 내.외국인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다만 마이머플러의 연금자문 실행을 위해서 금융기관의 계좌개설이 필요한데,

    현재 해당 금융기관은 외국인 계좌개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는 관계로 외국인은 마이머플러 연금자문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빠른 시일내 외국인도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Q.

    문의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연락하면 되나요?

    Open or Close

    마이머플러에 대한 문의사항은 마이머플러 앱 >우측상단 메뉴 >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그 외 궁금한 사항 혹은 요청사항은 고객지원 >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자문관련 상담은 이메일 help@wealthguide.co.kr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립니다.

마이머플러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습니까?
메일로 친철하고 빠르게 상담해 드립니다.
문의하기
따뜻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이제 마이머플러를 통해 연금자산관리를 시작하세요!